2025학년도 1학기(2차) 인제대학교 강사 / 겸임교수 채용 공고
채용구분
강사, 단기강사, 겸임교수
모집분야
별첨자료(엑셀-공개채용 모집분야) 참조
지원자격
인제대학교 강사, 겸임교수 공고-지원자격
항목 |
강사/단기강사 |
겸임교수 |
자격요건 |
- 임용일 기준 65세 미만인 자로 「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」의 강사 자격기준을 갖춘 자
- 단기강사의 경우 전임교원의 한시적 부재(연구년, 휴직, 보직 임명)에 따른 해당기간까지만 임용된 강사(재임용 불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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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임용일 기준 65세 미만인 자로 「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」의 조교수 이상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로서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
- 교수 및 연구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
- 원 소속기관에서 상시(유사경력 3년 이상)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현직 근로자(다만, 「기간제 및 단시간 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 제2조에 의한 ‘기간제근로자와 단시간근로자는 제외)(전일근무 겸임교원은 원 소속기관 휴직자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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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통사항 |
- 사립학교법 및 본 대학교 규정상 임용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
- 위의 공통자격 및 각 모집분야에서 요구하는 추가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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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료 |
- 시간당(1시수) 강의료 : 55,000원(강사, 단기강사, 겸임교수 동일)
- 본교 및 부속병원 소속 직원(직원, 조교, 연구원)이 지원하는 경우 인사부서에 필히 사전 승인을 득한 후 지원하시기 바라며, 임용이 된 경우 본교 초과강의료 지급기준을 적용받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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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방법 안내
- 접수기간 : 2025. 1. 17.(금) 10:00 ~ 2025. 1. 22.(수) 15:00
- 지원방법 : 온라인 지원(접수기간에 인제대 홈페이지(배너)에 오픈)
- 유의사항
- 1) “지원서 작성 매뉴얼” [접수기간에 지원사이트에서 다운로드]을 숙지한 후 지원서 작성
- 2) 모집분야(별첨 자료)를 반드시 확인 후 지원서 작성
- 3) 접수 마감일에는 지원자 폭주로 인한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미리 입력 바람
- 4) 임용지원서 입력 : 인적사항 · 학력 · 경력 등을 정확히 입력
- 5) 허위입력, 착오, 누락 등으로 심사에 영향을 미친 경우 또는 기타 부정한 사실이 발견될 시 임용 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,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
증빙서류 제출
증빙서류는 온라인 지원서 작성 시 업로드 제출(별도의 우편제출 없음)
지원 입력 사항(증빙서류)
- 인적사항(증빙서류 없음)
- 학력(증빙서류 : 졸업증명서)
- 자격사항(증빙서류 : 자격증)
- 경력사항(증빙서류 : 경력증명서)
- 겸임교수의 경우 "현직 경력"필수 입력(증빙서류 :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사업자등록증)
- 주요 연구실적(증빙서류 : 없음 / 채용자에 한해 증빙서류 요청)
- 최종학위논문(증빙서류 : 논문초록)
- 강의계획(증빙서류 없음)
- ※ 증빙서류는 해당항목 "증빙서류 제출"을 클릭해 PDF파일로 업로드, 미제출 항목은 심사에서 제외
심사절차
- 기초/전공 심사(80점 만점)
- 1) 본 대학교 규정 및 공고에서 정한 자격요건 충족 여부
- 2) 모집분야와 전공영역 일치 여부
- 3) 강의경력, 재직경력, 연구실적, 강의계획서, 전공역량을 평가
- 4) 50점 미만인 경우는 부적격 탈락 처리
- 면접 심사(20점 만점)
- 1) 면접심사를 실시 할 경우 해당 학과에서 일정을 별도 통보함
- 2) 면접 심사는 생략 가능함
- ※ 심사과정에서 별도의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
임용후보자 제출 서류(추후 별도 안내)
-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
-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
- 겸직동의서(겸임교수에 한함)
임용조건
- 임용일: 2025. 3. 1.
- 신규임용 계약기간 : 1년
단. 단기강사의 경우 “공개채용-채용분야”에 명시된 계약기간까지(재임용 불가)로 함.
- 주당 강의시간은 6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하되, 특별히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 주당 9시간까지 강의 가능.[겸임교수는 주당 강의시간이 9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함.]
- 학기별 담당 교과목 및 담당 강의시간은 매학기 또는 학기 중에 변경될 수 있음(학과운영, 교과과정 조정, 교원임용, 수강인원 미달 등에 따라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)
- 담당 강의시간(강의시간 산정은 본 대학교 지침에 따름)에 따라 보수를 지급하며, 세부적인 금액은 본 대학교 내규에 따름(본교 교직원 및 부속 백병원 직원의 경우 초과강의료 지급 기준을 적용함)
- 본 대학교 규정에서 정하는 면직 또는 퇴직 사유에 해당할 경우 면직됨
- 기타 처우 및 복무 등에 관한 사항은 본 대학교 규정에 따름
기타 유의사항
- 1개 모집분야에만 지원 가능(복수 지원 불가하며 위반 시 결격 처리됨)
- 연락이 필요한 경우, 지원서에 기재된 휴대전화 및 e-mail로 개별 통지하므로 정확히 기재 바람
- 모집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시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
- 신원조회 및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발견될 시,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
-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 규정 및 지침을 준용함
서류제출 반환
- 반환청구는 교무처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요청
- 반환청구기간은 채용확정 공지 후 1개월 이내이며, 채용확정 공지 후 180일 이후 채용서류 파기조치
- 서류반환은 우편으로 진행되며 반환의 비용은 대학에서 부담
- 채용서류는 인제대학교 교무처에서 보관하며 법적인 보관기간(채용확정 후 180일) 후 파기 조치 됨
문의처
- 담당 교과목, 담당시간, 요구자격 관련 문의 : 각 학과 사무실로 연락
(연락처는 [모집분야] 엑셀 파일 참고)
- 지원서 작성 관련 문의: 교무과(055-320-3592)
추후 일정(예정)
인제대학교 강사채용 공고-추후 일정(예정)
일자 |
내용 |
2025. 1. 17.(금) 10:00 ~ 1. 22.(수) 15:00까지 |
강사/겸임교수 공개채용 공고 및 접수(온라인접수) |
2025.1. 24.(금) ~ 2. 4.(화) |
지원분야별 기초심사/전공심사 ※ 필요 시 면접심사(해당학과에서 연락) |
2025. 2. 6.(목) 예정 |
임용 심의(교원인사위원회) |
2025. 2. 7.(금) 예정 |
합격자 발표(문자 발송) |
※ 상기 일정은 본 대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.